herstories/here and now

이래서 항상 실패

365 B 2020. 7. 8. 22:16

 올 해의 목표는 집안 정리 및 살림 비우기. 어쩌다보니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나의 목표가 되었다. 사실 4월의 목표였으나 곧 여름이니까, 너무 더워서 등의 이유로 옷방 정리를 계속 미루고 있다. 그래도 주방, 현관, 베란다, 서재 까지는 대충 치웠는데 침실과 옷방은 엄두가 안난다. 살 게 있어서 텐바이텐 들어갔다 발견한 신박한 정리생활.



 이래서 항상 정리에 실패하는구나 ^^ 내게 제일 어려운 옷방과 침실 먼저 치워야 한다니ㅋㅋㅋㅋㅋㅋ 올 해의 목표로 잡았으니 하루에 조금씩만이라도 정리해봐야지. 제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