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의 면세

favorite moment


 브라운 BRAUN - 세정액 CCR2 

이번에도 역시 선물용으로! 그러므로 에어캡도 뜯지 않는다! 차단!


 불리1803 BULY1803 - 포마드 콘크레뜨 핸드크림 75g

이름따라 정말 콘크레뜨!같은 질감의 핸드크림. 꾸덕꾸덕하고 엄청 오일리해서 잘 안펴발라지는 것 같은데 막상 바르면 슥- 흡수되고 끈적이지 않다. 하지만 흡수되는 시간은 조금 걸림. 습진녀이기 때문에 습진이 정말 심할 때 바르기 좋은 것 같다. 불리 바디오일이 너무 좋아서 핸드크림도 구매해봤는데, 개취로는 마음에 드는 편.


 블리블리 VELYVELY - 매직 보자기 파우치

얼굴도 예쁜 언냐가 장사두 잘하네. 침대 위에 펼쳐져있는 동그란 보자기 같은 것이 매직 보자기 파우치. 호기심 가득담아 구매했는데 처음엔 사용법을 몰라 어버버 했으나, 여행용으로 들고다니기 괜찮다. 하지만 트렁크에 넣어왔는데 가루 블러셔 뚜껑이 떨어져 나와(?) 가루형 화장품을 담을 땐 파우치에 딸린 주머니 같은데에 꽂아놔야 할 것 같다. 아니면 담는 양을 많이 채워야 안에서 물건들이 움직이면서 뚜껑이 열리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을 듯. 


 카피타노 CAPITANO - 내츄럴 허브 NATURAL HERBS 75ml

카피타노 오리지널이 좋아서 구매해본 두번째 향. 마비스 녹색 치약 생각하구 샀는데, 마비스가 더 좋은 것 같다. 앞으론 오리지널만 사야지.


 마비스 MARVIS - CLASSIC STRONG MINT 75ml

요 맛 치약 너무 좋다. 


 톰 포드 뷰티 TOM FORD BEAUTY - 울트라 리치 립 컬러 / 솔레이유 어페어

면세에 작은 용량 톰포드 립만 팔길래 좋았는데, 사라졌나보다. 이제 큰 사이즈만 파는 듯. 분홍분홍한 색깔이 예쁘고, 톰포드 특유의 초콜릿 향과 발림성 좋고 촉촉한 립스틱. 하지만 난 미니미가 갖고 싶었다. 이걸 어느 세월에 다 쓰나! 


 이솝 AESOP -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밤 500ml

사면서도 이걸 사무실에 놓겠다고? 라는 생각에 좀 웃겼는데 막상 사무실에 놓으니 잘 쓴다. 향이 너무 좋아 덩달아 옆에 계신 분도 향이 좋다고 바를 때마다 ㅋㅋㅋ 힐링되는 향. 가볍게 발리지만 손은 촉촉해지는 핸드크림. 요건 사이쥬마다 다 사본 듯. 

이미지 맵

365 B

기록, 사진, 일상

    'herstories/maximalism' 카테고리의 다른 글